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산시미래장확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2024년 희망 장학금 지원 대상 및 내용과 함께 신청방법을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가져왔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희망장학금이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학업증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공평한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아산시미래장확회에서 접수를 받고 있고, 5월말까지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장학금은 총 6천만원이 지급되는 사업입니다.

40명을 선발하여 지급하고 있으며 1인 15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정리한 내용을 스킵하고 바로 공고문을 확인하고 신청하시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공고문을 다운받아 확인해주세요.



희망장학금 공고문 다운로드 ☞



 

1. 희망장학금 주요 내용

신청기간 2024.05.20~2024.05.31 18:00
전화문의 041-539-6675 (사무국)
신청방법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 (구비서류는 아래 내용 참고)
접수기관 (재)아산시미래장학회
지원형태 현금 지급

 

2. 희망장학금 지원대상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합니다.
1) 공고일 기준 본인 또는 부모(보호자)가 3년(36개월)이상 계속하여 아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고 거주하는 자
2) 국내 대학교 재학생
3) 아래 중 1가지 이상 해당자
- 기초생활 수급자
- 차상위계층
- 한부모가정
- 2024년 기준 중위소득 100%이하 (건강보험료 수준)

 

3. 희망장학금 지원내용

· 장학금 총 60,000,000원

· 1인 : 1,500,000원 / 총 40명 지급

 

4. 희망장학금 신청방법

·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

· 1인 : 1,500,000원 / 총 40명 지급

방문 접수 충남 아산시 시민로 500, 3층 (재)아산시미래장학회
*근무시간 내 평일 9~18시에 접수해야함
이메일 접수 asanmirael@daum.net
*05.31(금) 18:00 도착 이메일까지 인정함

 

💡 신청 주의사항

1) 최종 마감은 24.05.31(금) 18:00까지이며, 이후 접수 불가

2) 마감시간 이후 접수는 불가하므로 사전 접수 필히 요망

3) 신청 접수 후 서류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므로, 서류 보완 기간을 고려하여 최대한 빠르게 사전 접수 요망

 

💡 신청 구비서류

장학금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재학증명서 등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본인의 상황에 따라 구비해야하는 서류가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을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하므로 모두 최신본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공고문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희망장학금 공고문 다운로드 ☞



5. 희망장학금 지급일정

일자 내용
📆 2024.05.14 (화) 선발 공고
📆 2024.05.20 (월) ~ 2024.05.31 (금) 서류 접수
📆 2024.06.13 (목) 장학생 선발 심사
📆 2024.06.17 (월) 장학생 선발 결과 통보
📆 2024.06.20 (목) 장학금 지급

 

 

여기까지 2024년 희망장학금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한 구비서류와 자세한 안내 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꼭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고문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아산시의 2024년 올해 하반기 장학금 일정이 궁금하시나요?



2024년 장학금 일정 한눈에 보기 ☞



반응형
반응형